후발주자로서 강력한 추천마케팅을 도입하여 2024년 3월 12일 기준 빠르게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고
조만간 쿠폰을 실제로 사용하게 되어 더욱 빠른 확산이 예상됩니다.
현재 한국, 베트남, 필리핀, 몽골에서 가입하실 수 있고 앞으로 전세계로 확장되어질 예정입니다.
제조업에서 서비스업(플랫폼 기업)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위에 열거된 회사중 직접 제조하는 회사는 한곳도 없고 오로지 기술과 전산만 보유하며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즉, 사람만 모이면 그게 가치가 되는 세상에 살게 되었습니다.
쿠폰라이프는 소비자들에게 먹거리,볼거리,쉴거리,놀거리,살거리,할거리를 400달러 한번의 회비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을 발행합니다. 반대로 사업자들은 광고비 지출을 최소화 하여 광고효과도 보고 많은 고객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미 비슷한 성공 플랫폼 회사들이 있었고 그런 회사들의 단점을 보완한 모델이 쿠폰라이프입니다.
쿠폰라이프는 글로벌 트랜드에 따라가지 못하는 한국의 마케팅법에서 자유롭기 위해서 영국합작 법인으로 설립되었고 누구도 쿠폰라이프의
주체가 누군지 모릅니다. 단지 시스템 구조상 폰지나 먹튀가 나올 수 없는 구조이고 적절한 틈세시장과 치밀한 전략을 텔레그램에서 확인하였고
스스로 확신이 들었기 때문에 마케터로서 활동하는 것입니다.
3월 중순부터 포인트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이미 대기업 프랜차이즈와의 계약은 이뤄졌고 2월부터 준비했던 마케터들은 수당이 USDT 80%, 포인트 20%가 자동 적립되어 이미 포인트를 많이 확보해둔 상태입니다. 자연스럽게 포인트로 할인 받는 모습들이 전세계 곳곳에서 연출될 것이고 회원 수는 빠른 속도로 확산되리라 예상됩니다.
쿠폰라이프는 평생 400 USDT 한번이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아이디를 자손에게 까지 물려줄 수 있습니다.
커미션은 95%~105%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회사는 쿠폰판매와 광고 수익이 주요 수익 입니다.
400달러로 가입하고 소개를 통해서 수입이 500%인 2000달러가 되면 재구매를 해야 됩니다.